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외도이혼위자료 힘든 생활 청산하고 싶다면

상간자·이혼 특화 법무법인 감명 2021. 3. 16. 17:03

외도이혼위자료 힘든 생활 청산하고 싶다면

 

한번 바람을 피웠던 사람의 잘못을 봐준다면 그 사람은 또 바람을 필 수 있다는 말이 있습니다. 외도를 한번 감아주는 것이 당연히 현명한 방안이 아니라는 것은 머리로는 알지만, 상대에 대한 마음을 잡지 못하고 결국 다시 힘든 사랑을 이어가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이것이 연애가 아닌 실제 가정 생활을 꾸려나가고 있는 부부의 상황이라면 더욱 가정을 버리지 못하고 배우자와 함께 살아나가는 경우를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키우고 있는 자녀를 생각해서라도 한 번은 배우자의 잘못을 참아 주었지만 어느새 또 다시 부정한 행각을 하면서 살아가는 배우자의 배신으로 인해 다수의 사람들이 평생 고통을 받으며 위태롭게 살아가고 있습니다. 굳게 결단을 내리고 배우자와 이혼을 하려고 결심을 하였다면 외도이혼위자료 소송을 통해서 피해에 대한 대가를 치르게 할 수 있습니다. 억울한 점 없이 원만하게 결과를 내고 싶다면 도움을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일단 배우자와 각자의 삶을 살기 위해서는 이혼을 하는 사유에 대해서 명확하게 입증을 해야만 합니다.

아무리 이해하려고 해도 잘 이해되지 않은 배우자의 바람은 결혼을 후회하게 만듭니다. 가정을 위해서만 살아온 본인의 과거의 선택을 후회하게 될 수 있습니다. 이혼을 하고 난 후 본인만을 위한 삶을 살아갈 때 결혼으로 인해 경험할 수 없는 행복을 느끼며 살아가는 사람도 있지만 가끔은 결혼 후에 더 큰 상처를 안고 힘겹게 결혼 생활을 유지하고 있는 사람들의 모습을 잦게 볼 수 있습니다. 본인의 선택이지만 만약 배우자와의 이혼을 선택하는 것이 본인의 행복을 위한 길이라고 느꼈다면 헤어질 수 있는 방법을 통해서 이혼 절차를 밟아 신속히 해결해야만 할 것입니다

한번 뿐인 인생의 처음부터 끝까지 행복할수만은 없습니다. 하지만 모든 사람들이 본인의 삶이 행복하기를 바라는 것은 사실입니다. 예를 들어 새해가 되면 올 한 해가 무사하고 행복하게 지나가기를 바라고 있듯, 사람들 역시 평온한 생활을 발바니다. 하지만 본인의 소망대로 되지 않고 사랑하는 배우자와의 삶이 그의 외도로 인해서 불행으로 바뀌었다면, 그 불행은 가늠할 수 없습니다. 이를 이유로 하여 외도이혼위자료소송을 진행하여 관계를 정리하실 분들이 있으실 것입니다.

가약을 맺었다면 서로를 위하고 사랑하며 살아가야만 합니다. 이러한 사실은 아이들도 듣고 배울만한 기본적인 사실입니다. 하지만 이를 고려하지 않고 본인의 쾌락에만 몰두하여 가정을 모른척하며 살아온 사람들이 가정을 무너지게 하는 일들이 종종 있습니다. 본인의 맹세를 지키지 못한 사람으로 인해서 힘든 이별을 준비하고 있는 상황이라면 어려운 마음에 다른 것들은 신경쓰지 못할 만큼 정신이 없을 것입니다. 힘들었던 삶을 참고 살아가보려 노력했지만, 밤마다 떠오르는 악몽같은 기억에 힘들어 결국은 법률 대리인을 찾아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결국 이렇게 배우자와 갈라설 것을 느낀 그 순간은 변하지 않았을지도 모른다는 말씀을 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한 번 나의 현명한 판단으로 행복해지기를 원한다면 법적인 자문을 구하고, 외도이혼위자료 소송 절차를 이해하고, 본인이 받아야 할 모든 가치와 권리를 철저히 인수해야 합니다. 이제는 예전에 비해 이혼에 대한 시선도 긍정적으로 바뀌었기 때문에 많은 가정이 주위를 신경쓰지 않고 서로를 위해 이혼을 준비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많은 부부가 이혼을 고려하고 있는 상황에서 남편의 바람사실을 알게 된 여성 강 씨가 법적 대행인을 선임함으로써 외도이혼위자료 소송에서 모든 청구금액을 인정받을 수 있었던 판례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평범한 가정을 꾸리고 있던 강 씨의 이야기입니다. 큰 다툼 없이 지내던 삶 중 남편의 행적이 유독 수상했다고 합니다. 퇴근 후 늘 어딘가를 들른 듯한 모습을 하였고 이를 의심하던 강 씨는 정확한 사실을 알기 위해 배우자의 휴대전화를 샅샅이 들여다보게 됐다고 한다. 처음엔 배우자를 의심하고 이렇게 해야 하나 싶었지만 갈수록 의심스러운 배우자의 행적은 강 씨의 의심을 살 수밖에 없는 원인이 됐다고 합니다.

그렇게 결심하고 배우자의 휴대전화를 확인한 강 씨는 늘 의심을 받던 배우자의 외도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배반감에 더 이상 같은 공간에서 배우자와 교류할 수 없다고 판단해 외도 위자료 소송을 제기하게 됐다고 한다. 강 씨는 오랜 기간 동안 남편에게 조력을 주며 살아왔다고 합니다. 마지막만큼은 현명하게 판단할 수 있어야 하는 상황에서 법률가를 선임하게 된 강 씨는 법률적 조언을 받아 현 상황에 적합한 방안을 마련하고 소송을 계획하여 모든 피해를 증명할 수 있었고, 이혼의 원인이 배우자의 외도에 있다는 사실을 증명함으로써 원고에게 유리하게 작용한 소송결과 2500만원의 위자료를 인정받으며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배우자의 바람을 피워 이혼을 하려고 한다면 현명한 판단으로 사전 대응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동안 가정을 지키느라고 고생한 본인의 상처뿐인 결혼생활에서 억울함 없이 위자료를 받으며 이혼 후 앞으로의 삶을 계획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4h 주말·공휴일 무료상담 02-534-2579

 

비대면 상담

 

법무법인 감명 이혼·가사 전담팀

:: my brand story ::

gammyung.mnz.co.kr

카카오톡 상담

 

법무법인 감명 이혼 전담센터

이혼·가사전문변호사를 중심으로 결성된 법무법인감명의 이혼 전담센터입니다. 24시간 무료전화상담가능합니다.

pf.kakao.com

법무법인 감명 이혼/가사 홈페이지

 

이혼전담센터 법무법인 감명 이혼/가사

 

divorce.gamm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