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상간남소송방어 늦기 전에

상간자·이혼 특화 법무법인 감명 2022. 1. 13. 17:01

 

 

 

 

한 사람이 다른 사람을 만나 사랑에 빠지고, 결혼을 하게 되었다면 배우자 이외의 사람에게는 순결을 지킬 의무와 책임이 있습니다. , 결혼한 사람과 교제를 해서도 안 된다는 것은 익히 알고 계실 것입니다. 이 점들은 반드시 지켜져야 합니다. 교제중인 상대가 다른 사람과 바람을 피웠다면 욕을 하고 헤어지면 그만입니다. 하지만 결혼을 한 기혼자라면 얘기가 달라지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문제들을 하나하나 알아보고 해결해야 합니다. 만약, 내가 사귀고 있던 사람이 기혼자라면, 상간남소송을 당하게 되어 손해배상에 대한 책임이 발생하게 됩니다. 자신은 죄가 없다고 계속 우긴다고 해서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니 가능한 한 소송대리인에게 법률적인 도움을 받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라고 봅니다. 오늘은 이렇게 상간남소송방어에 대하여 말씀해 드리려고 합니다.

 

 

 

 

 

 

관련 사례를 통하여 상간남소송방어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성 S 씨와 남성 D 씨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알게 되었고, 연락을 계속해서 주고받다가 실제로 만남까지 이루어졌습니다. 이러한 과정에서 남성 D 씨는 여성 S 씨가 너무나도 마음에 들어 교제를 제안하였고, 여성 S 씨는 남성 D 씨의 제안을 받아들여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여성 S 씨는 이상하리만큼 연락이 잘 되지 않았고, 남성 D 씨는 여성 S 씨가 바빠서 연락을 잘 못한다는 것, 원래 연락을 하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는 말을 믿고 그렇게 받아들여야 하나 싶었습니다.

 

하지만, 여성 S 씨의 말이 전부 거짓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남성 D 씨에게 상간남소송에 대한 소장이 날아오게 되었기 때문이었습니다. 남성 D 씨는 소장을 받아 이러한 사실을 여성 S 씨에게 알렸습니다. 그러자 여성 S 씨는 남성 D 씨의 연락을 받지 않았고, 아예 차단을 해버려 남성 D 씨가 연락을 할 방법이 전혀 없었습니다. 남성 D 씨는 소장을 받은 것에 대해 겁도 나고, 두려웠기에 소송대리인을 찾게 되었습니다. 남성 D 씨는 자신의 상황을 전부 설명하면서 이 상황을 어떻게 해결을 해야 하냐고 문의하였습니다.

 

 

 

 

 

 

소송대리인은 여성 S 씨가 미혼이라고 속이고 D 씨를 만난 증거를 확보해야 한다고 말했고, 남성 D 씨는 어플리케이션에 등록되어 있는 여성 S 씨의 프로필, 여성 S 씨와의 대화를 증거로 확보하였습니다. , 남성 D 시는 소송대리인의 조력을 통해 자신의 결백을 밝힐 수 있도록 자세하게 답변서를 작성하여 법원에 송달하였습니다.

 

법원은 남성 D 씨 측의 주장과 증거를 인용하여 여성 S 씨와 남성 D 씨가 불륜을 저지른 것은 맞지만, 여성 S 씨가 혼인사실을 속여 남성 D 씨와 만난 것이라는 것을 인정해주었습니다. 남성 D 씨는 거액의 위자료를 여성 S 씨의 남편에게 지급할 뻔 했지만, 소송대리인의 조력을 통하여 성공적으로 상간남소송방어를 할 수 있었습니다.

 

 

 

 

 

 

다른 사례입니다.

 

여성 A 씨와 남성 F 씨는 회사 동료로 나이도 같았고, 회사에서의 자리도 가까웠기 때문에 더욱 친하게 지낼 수 있었습니다. 두 사람은 때로는 친구처럼, 때로는 직장 동료처럼 지냈습니다. , 여성 A 씨는 결혼을 한 상태였기 때문에 여성 A 씨의 결혼생활을 응원해주기도 하였습니다.

 

그렇게 순탄하게 살아가던 어느 날, 남성 F 씨는 여성 A 씨 남편으로부터 상간남 소송을 당했다는 소장을 받게 되었고, 남성 F 씨는 여성 A 씨에게 상간남 소송을 당했다며 소장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러자 여성 A 씨는 너무 미안하다면서 남편이 오해를 한 것 같다며 소송을 취하하라고 말하겠다고 했습니다.

 

 

 

 

 

 

남성 F 씨는 심장이 두근거렸고, 초조하여 정말 자신이 상간남이 된 것인지, 거액의 위자료를 지급해야 하는지 걱정이 되었습니다. 여성 A 씨에게 소송을 취하했냐고 물어보니 여성 A 씨는 남편이 소송을 취하하지 말라고 화를 냈다.’고 말했습니다. 남성 F 씨는 소송대리인과 함께 상간남소송방어를 준비해야 했습니다.

 

남성 F 씨는 어느 정도 여성 A 씨의 도움을 받아 단순히 두 사람의 관계는 회사 동료이며, 카카오톡과 사무용 메신저, 전화 통화 내역 등을 증거로 확보하였습니다. 이밖에 남성 F 씨는 이미 여성 A 씨의 남편으로부터 상간남소송에 대한 소장을 받은 상황이었기에 30일 이내에 답변서를 준비해 송달해야 했고, 소송대리인의 도움을 받아 자신의 답답한 입장을 피력하였습니다.

 

법원은 남성 F 씨의 증거와 주장을 받아들였고, 여성 A 씨의 남편이 제기한 소송은 기각됐습니다. 남성 F 씨는 소송대리인의 도움을 받아 성공적으로 상간남소송방어를 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