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가사전문변호사 마무리까지 함께 하는

상간자·이혼 특화 법무법인 감명 2022. 1. 4. 15:45

 

 

 

 

사람과 사람 사이에 문제가 생기게 되었다면 어떻게 해서든 결론을 보아야 할 것이고, 최대한 대화를 통해 원만하게 해결을 하려고 시도할 것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과정을 도저히 받아들이지 못할 정도로 심각하다면 법정싸움으로 갈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어떠한 상황이 발생 되었든 간에 서로에게 정당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상황은 부부 사이에서도 일어나기 마련입니다. 어떤 갈등이 문제를 일으킬지는 아무도 모르는 일입니다. 내가 아니라고 장담할 수 없는 게 현실이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는 가사전문변호사 조력을 통하여 소요되는 기간도 더 짧아질 수 있어 법정 싸움을 신속하게 끝낼 수 있습니다.

 

이혼을 하게 되는 과정은 TV나 영화에 실제로 나올 법한 상황입니다. 현실에서도 일어날 수도 있는 상황이기도 하고, 배우자의 부정행위 등 사람들은 다양한 이혼 사유로 고통 받고 있습니다. 이럴 때 배우자와 혼인해소를 결심하게 되는데, 제대로 본인의 권리를 챙겨야 하며, 그 권리를 주장하고 요구할 것을 제대로 요구해야 하는데 그러지 못하여 이혼 후의 삶을 고통스럽게 살아가고 계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배우자와의 결혼생활을 청산하여 엄연하게 제2의 삶을 위해 새 출발을 하는 것인데, 만약 경제적으로 불리하게 시작은 한다면 일상을 되찾는 것은 굉장히 어려울 수 있습니다. 심리적 압박에서 벗어나기 위하여 이혼을 결심한다면, 자신이 결혼생활을 유지한 기간 동안 피해를 받은 것에 대하여 손해배상청구를 하여 제대로 보상을 받고 후회 없이 그 관계를 청산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하여 가사전문변호사를 찾는 것입니다.

 

어려운 상황에 처했다고 해서 절망하고 포기할 필요는 없습니다. 사실, 상대보다 내가 더 유리한 상황들이 많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가사전문변호사를 찾아 도움을 요청한다면 보다 원만하고 신속하게, 또 내가 유리할 수 있게 해결할 수 있는 것들이 많습니다. 현실에서 예상치 못한 상황은 많이 발생하기 마련입니다. 부부가 되어 가정을 꾸리고 그 가정을 원만하게 유지해나가기 위하여 노력했지만, 이렇게 꾸려왔던 가정을, 부부관계를 청산해야 하는 상황을 대비하여 나에게 진정으로 진실된 도움을 줄 만한 가사전문변호사를 잘 찾아야 합니다. 오늘은 이에 대하여 말씀해 드리려고 합니다.

 

 

 

 

 

관련 사례를 통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내 S 씨와 남편 G 씨는 결혼 13년 차 부부이며 슬하에는 두 명의 초등학생 자녀가 있습니다. 아내 S 씨와 남편 G 씨 부부는 가정을 꾸려 행복했고, 부부를 닮은 예쁜 아이들이 애교도 부리고 네 식구가 함께 오순도순 살아가는 것이 굉장히 행복하고 따뜻했습니다. 하지만, 이 부부의 행복은 여기에서 그치게 되었습니다. 아내 S 씨와 남편 G 씨가 혼인해소를 결심하게 된 불화의 원인은 바로 아내 S 씨였고, 아내 S 씨가 외도를 저지른 사실을 남편 G 씨가 전부 알게 된 것입니다.

 

아내 S 씨의 부정행위에 대한 사실을 알게 된 남편 G 씨는 도저히 아내 S 씨에 대한 신뢰도, 믿을 수도, 애정도 깨져버렸기에 그런 사람과 평생을 앞으로도 함께 살아간다는 것은 말도 안 되는 일이며 한 번 가정을 이미 버린 사람이 쉬이 돌아오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남편 G 씨는 아내 S 씨와의 관계를 청산하기 위하여 가사전문변호사를 찾았습니다.

 

 

 

 

 

 

남편 G 씨는 가사전문변호사와 함께 아내 S 씨와의 이혼소송, 상간남 위자료청구소송을 진행하려고 했고 보다 강경한 대응을 통해 어떻게든 확실하고 처절한 복수를 하고자 결심하였습니다. 남편 G 씨는 가사전문변호사의 조력을 통하여 아내 S 씨의 부정행위에 대한 증거를 최대한으로 확보했고, 그에 따른 변론도 철저하게 준비를 하였습니다.

 

그 결과 법원은 아내 S 씨의 유책사유를 인정해주었으며 아내 S 씨와 남편 G 씨는 이혼하며 아내 S 씨는 남편 G 씨에게 위자료 2,300만 원, 상간남은 2,000만 원을 지급하라는 판결이 내려졌습니다. 남편 G 씨는 신속히 가사전문변호사의 조력을 통하여 진행했기 때문에 이렇게 자신이 원하는 결과를 도출해낼 수 있었습니다. 가사전문변호사 또한 남편 G 씨를 적극적으로 지지하고, 소송에 임했기 때문에 이러한 결과가 나올 수 있었던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