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일산이혼전문변호사 가정이 파탄에 이르렀다면

상간자·이혼 특화 법무법인 감명 2021. 12. 30. 15:59

 

 

 

 

사람은 일생 동안 자신이 해야 하는 꼭 한 가지만 선택할 수 있는 큰 사건 중 하나를 선택한다면 결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전혀 다른 삶을 살았던 두 사람의 삶이 하나가 되고, 부부가 되어 같은 곳을 바라보며 함께 길을 가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아무리 행복한 미래를 기대하고, 행복한 가정을 꿈꾼다고 하더라도 긍정적인 결과가 항상 뒤따라 오는 것은 아닙니다. 만약 이렇게 부부의 연을 맺은 사람들이 서로에게 헌신하지 하지 않고, 서로에게 노력하지 않는다면 당연히 문제가 생길 것이고 그 문제가 심각해진다면 이혼에 대하여 걱정과 고민이 따라올 것입니다. 함께 사는 게 불행하다고 느낀다면 이혼을 통해 독립성을 회복하는 선택을 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이러한 과정을 거칠 때 어려움이 생긴다면 일산이혼전문변호사를 찾아야 합니다. ‘이혼이라는 것이 인생을 살아가는 데에 흠이 잡힌다거나, 주홍글씨로 나의 인생에 피해를 끼치는 시대는 이제 지났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만약, 배우자와의 이혼을 고민한다면 여러 사건을 맡아 경험 많은 일산이혼전문변호사와 함께 법적 절차를 밟아나가야 할 것입니다.

 

 

 

 

 

 

부부 사이에 발생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문제에서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일산이혼전문변호사와 함께 하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그 이유는 자녀 문제인 양육권과 친권 등, 재산 분할, 위자료 등 다양한 문제가 기다리고 있지만, 배우자에게 유책사유가 발생하여 부부가 혼인관계를 회복할 수 없을 정도로 파탄에 이르게 되었다면 유책배우자에게 이혼 청구와 손해배상청구를 하는 과정에서 소송대리인의 조력은 필수라고 봅니다. 오늘은 이렇게 가정이 파탄에 이르게 되었을 때 일산이혼전문변호사의 조력을 통하여 해결하는 것에 대하여 말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관련 사례를 통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내 W 씨와 남편 E 씨는 결혼 17년 차 부부이며 슬하에는 두 명의 자녀가 있습니다. 아내 W 씨와 남편 E 씨는 자녀들이 행복하고 제대로 된 환경이 아니기 때문에 양육을 할 수 없다고 판단하여 결국, 아내 W 씨와 남편 E 씨는 결혼생활 17년 만에 혼인해소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결정은 고심 끝에 내린 신중한 결정이었고, 소송을 진행하던 아내 W 씨와 남편 E 씨는 "이게 맞는지 끝까지 고민하고 또 고민했습니다. 이 부부의 사정이 어떠한지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결혼 3년 만에 아내 W 씨와 남편 E 씨는 아이를 갖기로 결정 했습니다. 이는 계획된 임신이었고 아이가 태어난 방부터 옷까지 모든 것이 완벽하게 아이에 맞춰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아이를 낳고 기르는 즐거움을 위해 사는 부부들은 아이가 자라면서 점차 소원해졌습니다.

 

큰 이유는 없었지만, 남편의 행동이 예사롭지 않았습니다. 아내 W 씨 입장에서는 남편 E 씨가 수상한 행동만 선택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아내 W 씨는 남편 B의 행동을 주의 깊게 관찰하고 나의 삶을 살았고, 그 결과 남편 E 씨는 친구와 바람을 피웠습니다. 아내 W 씨는 지인에게 들은 얘기지만, 친구들을 만나고 W 씨를 떠나 돌아오자 W 씨에게 자기 얘기를 해줄 거냐고 묻는 게 이상했습니다.

 

 

 

 

 

 

남편 E 씨가 사귀던 여자를 어떻게 알게 됐는지 생각해보니 W 씨 친구들과 여행을 갔었는데 그때부터 시작된 것 같습니다. 두 사람 모두 충격을 많이 받아 평범한 삶을 살 수 없었다며 아이를 키우는 게 힘들어 잠시 집에 있는 부모님께 맡기고 혼자 시간을 보냈다고 말했습니다. 그동안 그는 남편 E 씨에게 친구들과 여행을 간다고 거짓말을 해왔기 때문에 이번 기회에 불륜녀와 시간을 보냈습니다.

 

아내 W 씨는 "이 세상이 더 이상 망가지지 않는데 어떻게 살 수 있을까"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아내 W 씨는 "아이들을 위해 강해져야 하기 때문에 정신을 차리려고 노력했다"고 말했습니다. 남편 E 씨에게 모든 것을 숨기고 소송대리인을 찾았습니다. 오랜 시간 일산이혼전문변호사와 상담을 한 결과 아내 W 씨는 강한 상실감과 배신감을 느꼈고, 그런 재판과 고통을 준 남편 E 씨와 불륜녀에 대해 상당한 보상을 받고 싶어했습니다.

 

 

 

 

 

 

일산이혼전문변호사의 조언으로 남편의 부정행위에 대한 증거 수집에 나섰고, 아내 W 씨와 아내 W 씨가 간통 사실을 말해달라고 요청했고 W 씨는 흔쾌히 제안을 받아들였습니다. 부부가 사용한 차량 블랙박스를 확인해보니 남편 E 씨 부부가 함께 운전하다 손을 잡고 사랑에 빠진 절친한 연인 같았습니다. 영상을 복사한 아내 W 씨가 일산이혼전문변호사에게 물었습니다. 남편 E 씨를 좀 더 신빙성 있는 증거로 고소할 수 있느냐고 물었더니 "범행 범위와 기간을 알아야 하니 먼저 알려달라"고 했습니다.

 

 

 

 

 

 

아내 W 씨가 집에 들어와 남편 B 씨에게 불륜 사실을 알았다고 말하자 부인했습니다. 하지만 그때가 되어서야 그는 드라이브 녹화 영상을 찍었다는 사실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아내 W 씨는 처음부터 모든 대화를 녹음해 언제, 어떻게, 얼마나 관계가 시작됐는지 들을 수 있었습니다. 이에 W 씨와 서초 이혼 변호사가 법원에 소송을 제기하고 확보한 증거자료를 제출했고, 논리적이고 돌이킬 수 없는 주장으로 승소할 수 있었습니다.

 

법원의 판결은 다음과 같습니다. 부인 W 씨는 소송대리인의 조력을 통하여 아이의 양육권과 양육권은 W 씨가 가지고 가며, 상간녀는 W 씨에게 2,200만 원, E 씨는 2,400만 원의 위자료를 지급해야 한다는 판결이 나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