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재판이혼소송비용 좋은 결과를 위해

상간자·이혼 특화 법무법인 감명 2021. 12. 1. 17:46

 

 

 

살아가다 보면 가끔 나와 잘 맞는 사람들을 만나게 되곤 합니다. 그렇지 않은 사람들도 물론 있기 마련이겠지만, 대부분은 상대와 마음이 잘 맞고, 가치관이나 생각하는 방향, 미래의 설계 등이 비슷하거나 잘 맞는다고 느껴지게 된다면 결혼을 하고 부부의 연을 맺어 가정을 꾸리고 평생 행복할 것을 기대하면 살아가곤 합니다. 하지만 이와 같은 배우자를 찾는 것이 이 삶이 영원히 지속될 수 있다는 것을 보장하는 것은 아닙니다. 결혼은 현실이기 때문에 가정을 꾸리고 살아가다 보면 굉장히 큰 문제가 발생하게 될 수도, 사소한 일이지만 그 갈등이 잘 풀리지 않아 눈덩이처럼 불어나 손도 댈 수 없을 정도로 해결하지 못하는 일이 되어버릴 수도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재판이혼소송비용을 고려하여 이혼 절차를 진행하게 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이것은 절대 우리가 생각하는 것만큼 쉬운 일도, 빨리 끝낼 수 있는 일도 아닙니다.

 

 

 

 

 

 

이혼을 잘 하기 위한 방법을 찾아야 하고, 최대한 불리하지 않도록, 정당하게 혼인해소의 결과를 맞이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오늘은 재판이혼소송비용을 들여 좋은 결과를 위해 노력한다면 유리하게 상황이 마무리될 수 있다는 점을 말씀해 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재판이혼소송비용 관련 사례를 통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내 A 씨와 남편 B 씨는 결혼 19년 차 부부이며 슬하에는 두 명의 자녀가 있습니다. 부부는 이혼을 결심하였는데, 이는 남편 B 씨의 게임중독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남편 B 씨는 아내 A 씨 몰래 여러 번 게임에 거액을 투자하기도 하고, 회사에서 퇴근하자마자부터 밥도 먹지 않고 출근할 때까지 게임만 붙잡고 살았습니다. 아내 A 씨는 이런 남편 B 씨의 행동이 너무 마음에 들지 않았고, 8년 정도 참다 못해 아내 A 씨는 결국 이혼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아내 A 씨는 소송대리인과 자신의 상황에서는 어떻게 해야 좋을지 상담을 하였고, 아내 A 씨는 좋은 결과를 도출해낼 수만 있다면 어느 정도 재판이혼소송비용을 감당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소송대리인은 A 씨에게 증거의 종류와 확보하는 방법에 대하여 조언해주었고, 아내 A 씨는 남편 B 씨의 카드사용내역서, 통장입출금내역, 게임 가동시간, 컴퓨터 가동시간과 남편 B 씨가 게임만 하다 회사도 여러 번 옮겨다닌 증거를 확보하였습니다.

 

 

 

 

 

 

법원은 아내 A 씨 측에서 제출한 모든 증거를 인용하여 아내 A 씨가 청구한 B 씨와의 이혼소송을 받아들여 주었습니다. 아내 A 씨는 재판이혼소송비용을 들여 소송대리인의 조력을 받아 B 씨의 심각한 게임중독증상을 입증할 수 있었고, 비로소 무책임하고 안일한 남편 B 씨에게서 벗어나 더욱 나은 삶을 살아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소송을 통한 이혼 절차를 제대로 알고 그에 따른 증거를 객관적이고, 확실하게 또, 법에 위촉되지 않는 경로로 확보한 증거가 있고, 자신의 피해를 주장할 수 있다면 승소를 할 수 있는 확률이 굉장히 높아지게 된다는 점 기억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