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서울이혼변호사 필요한 이유

상간자·이혼 특화 법무법인 감명 2021. 8. 12. 16:57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서 결혼을 하게 되었을 때는 당연히 상대방과 평생을 함께 살아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근데 사실 결혼을 하고 살다 보면 서로 안 맞는 부분도 있을 거고 그거로 인해서 힘든 일이 생길 수도 있어요. 이것은 모든 부부가 겪는 일이고 힘든 일이 있어도 함께 그 상황을 넘어가면서 살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하지만 만약 상대방이 바람을 피워서, 그것을 자기가 안 상황이라면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정확하게 알아볼 수 있어야 합니다. 앞으로는 민법에 규정된 내용 중에 자신이 입은 피해가 명확한 부분일 경우에는 위자료를 청구하여 받을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정작 불륜 관련 소송을 낸다는 것은 매우 고려해야 할 부분이 많으므로 혼자서 진행하기가 매우 어려운 부분도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 사람들은 비용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혼자 대응하려고 합니다. 그러나 이혼을 하고 난 후 본인의 삶이 더 중요하기 때문에 서울이혼변호사와 함께 원하는 결과로 이어지도록 해야 합니다.

 

 

 

 

서울이혼변호사 비용보다 중요한 건?

 

사례를 통해 알아보겠습니다. W 씨는 남편 G 씨와 결혼한 상태였습니다. 두 사람에게는 아직 어린아이가 있었기 때문에, 아내 W 씨는 집에서 아이를 돌보면서 생활하고, 남편 G 씨는 일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아이가 너무 어려서 두 사람의 생활보다는 자녀 중심의 생활에 익숙한 상황이었다고 하는데요. 서로의 생활을 열심히 하며 살아가고 있었는데, 아내 W 씨는, 남편 G 씨와 같은 직장에 근무하고 있는 친구로부터 충격적인 이야기를 들었다고 합니다.

 

남편 G 씨가 직장에서 다른 여자와 함께 바람을 피우고 있다고 했습니다. W 씨의 친구는 매우 고민했지만, 그래도 어느 정도 확실한 것에 의해서 W 씨에게 알려준 것이라고 했습니다만. 확실한 조사를 위해 W 씨는 혹시나 해서 남편 G 씨가 사용하던 휴대 전화를 확인하고 확인해 보니 정말 남편 G 씨가 두 사람의 결혼식에도 참석한 여성과 바람을 피운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처음에는 믿고 싶지 않았는데, 하지만 뚜렷한 증거를 들고 너무 눈앞이 캄캄한 것 같았다고 합니다.

 

 

 

 

아직 너무 어린아이가 있어서 이혼하겠다는 결정을 내리기란 매우 어려운 일이었죠. 하지만 이런 문제를 극복해 나가는 것도 너무 힘든 일이고 또 이런 일이 계속된다면 그것도 큰 문제가 될 수 있기 때문에 W 씨는 결국 이혼을 결심할 수밖에 없었던 것입니다. 제대로 대응하는 것이 저에게도, 그리고 아이에게도 현명한 일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W 씨는 비용이 어느 정도 되는지 찾아보기도 했다고 합니다.

 

 

 

 

현재 상황에 따라 달라지는 부분

 

통상적으로는 부가세 포함 550만 원이라는 비용에 대해 찾아보는 W 씨는 조사한 결과 현재 자신의 상황은 어떠한가에 따라 달라진다는 것을 알았다고 합니다. 배우자의 불륜은 어느 정도인지, 그 정도인지에 따라 대응이 달라지기 때문이었죠. 확실한 마무리를 위해서는 서울이혼변호사와 함께 일하는 게 좋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어 알아보게 됐다고 했습니다. 이 상황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증거 자료를 확보하는 일이기 때문에 W 씨는 서울이혼변호사의 협조를 얻어 증거를 확보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벌써 아내 W 씨는 남편 G 씨의 휴대 전화를 확인한 후, 그 내용을 모두 PC에 옮겨 둔 상황이었다고 합니다. 또한, 아내 W 씨 친구의 증언을 토대로 회사 내에서는 이미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의 행동을 하고 있다는 것까지 확보했는데요. 아직 아이가 있어서 알아보는 부분은 힘들다고 생각했지만, 서울이혼변호사가 알려준 방법에 따라 알아볼 수 있어서 쉽게 증거를 확보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바람난 사실을 알았을 때 너무 큰 화가 났고, 알면 알수록 배신이 커졌다고 하는데요. W 씨가 현재 소송을 준비 중인 사실을 알게 된 남편 G 씨는 용서를 구했지만 이미 W 씨의 마음은 정리된 상태였다고 말했습니다. 결국, 소송이 진행되어 두 사람의 이혼 성립은 물론, 또 W 씨는 자신이 사귀고 있는 사람이 결혼한 사실을 알고, 또 두 사람의 결혼식에도 참석한 사람이 그런 부정한 행위를 자신의 배우자로 한 것을 용서할 수 없는 마음에 상간녀에게도 위자료를 청구하는 소송을 함께 제기했다고 합니다. 그리하여 결국 두 사람은 아내인 W 씨에게 위자료를 지불해야 하는 결과를 맞이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혼을 한 뒤의 삶을 위해서

 

이혼 후 생활을 위해 정확하게 대응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비용과 관계없이 소송을 통해 관계를 정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이혼을 추진함으로써 자신에게 유리한 결과를 가져올 수 있음은 물론 자신이 입은 피해에 대해서도 정당하게 위자료를 청구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훗날 본인의 삶을 위해서도 도움이 됩니다.

 

 

 

 

 

 

 

 

24h 주말·공휴일 무료상담 02-534-2579

 

비대면 상담

 

법무법인 감명 이혼·가사 전담팀

:: my brand story ::

gammyung.mnz.co.kr

카카오톡 상담

 

법무법인 감명 이혼 전담센터

이혼·가사전문변호사를 중심으로 결성된 법무법인감명의 이혼 전담센터입니다. 24시간 무료전화상담가능합니다.

pf.kakao.com

법무법인 감명 이혼/가사 홈페이지

 

이혼전문변호사 / 상간녀소송 · 상간남소송 특화 | 법무법인 감명

 

divorce.gamm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