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상간녀소송변호사 당신 곁에서 싸우는 조력자

상간자·이혼 특화 법무법인 감명 2021. 7. 2. 17:44

 

 

이혼이 성립되었다는 결과는 같을지 모르지만, 이혼에 도달하는 과정은 모두 다릅니다. 성격 차이 외에 가장 많은 이혼 사유 중 하나는 배우자의 외도 때문입니다. 한평생 서로를 바라보며 함께하기로 약속한 배우자의 불륜, 충격과 공포의 상황에서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많은 분이 궁금해하시지만 잘 알려지지 않은 상황인데요. 오늘은 남편의 외도사실을 알게 되었을 때, 어떻게 상간녀소송변호사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상간녀소송변호사는 의뢰인과 상담을 통해서 의뢰인에게 가장 적합한 과정을 채택하고 준비하여 가장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는 법률전문가입니다.

 

아직 많은 분이 비용이나 사적 문제 토로에 대한 불편함 등을 이유로 상간녀소송변호사 선임을 고민하는 분들이 여전히 계시는데요. 그분들께 생각을 바꿀만한 이유에 관해서 설명하려고 합니다.

 

 

 

 

본인의 배우자가 외도상대와 지속적인 만남을 유지해왔다는 것을 알게 되었을 때는, 감정적으로 매우 큰 영향을 받게 됩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본인의 감정을 스스로 감당하지 못하고 외도상대의 직장에 찾아가 머리채를 잡고 소문을 내거나, 협박하고 폭행하는 등 많은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하지 마! 위에 이러한 행동들은 위법행위이기 때문에 협박죄, 상해죄, 폭행죄, 주거침입죄, 명예훼손죄 등을 이유로 역으로 고소를 당할 수 있습니다. 불륜녀가 형사 절차를 진행하면 형법으로 처벌받을 수 있으므로 아무리 힘든 상황에 있더라도 상간녀소송변호사에게 먼저 조언을 받아 움직여야 합니다.

 

또한, 위자료청구소송 때문에 법원에서 위자료 액수를 산정할 때 아내 측이 내연녀 측에게 위 같은 위법적인 복수했을 때는, 위자료 액수가 감소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내연녀에 대한 격노는 당연히 이해합니다만, 그 격분에 대한 해소는 상간녀소송변호사에 맡기는 것이 이로운 판단일 것입니다.

 

 

 

 

내연녀를 상대로 손해배상 청구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남편과 불륜녀 관계를 입증할 수 있는 증거입니다. 법원에 제출할 수 있는 증거로는 서로 애정을 표현하는 문자나, 오랫동안 지속해온 전화통화기록, 블랙박스 영상 또는 녹음파일 등이 포함됩니다. 여기에서도 중요한 것은 합법적인 방법을 통한 증거수집입니다. 불법으로 소지하게 된 증거는 법원에서 증거로 채택 받을 수 없는 것은 물론 위치정보 보험법, 통신비밀보호법 등을 위반한 것으로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증거별로 취득 방법과 어떠한 증거가 법원에서 더 유력한 증거로 활용될 수 있는지 법적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늘 사례의 아내 김 씨의 남편 박 씨는 직장동료 이 씨와 불륜관계를 갖게 되었습니다. 이에 아내 김 씨는 화가 치밀었지만, 남편 박 씨가 이혼은 절대 안 된다. 진심으로 미안하다, 다시는 이런 일이 없을 거라고 약속한다고 사과했기 때문에, 아내 김 씨는 받아주었습니다. 하지만, 매일 밤 내연녀 이 씨 때문에 밤마다 잠자리에 들지 못해 힘든 시간을 보냈는데요. 결국, 손해배상을 청구하기 위해 법률전문가를 찾게 된 것이었습니다. 법률대리인은 이 씨가 박 씨의 직장동료이기 때문에 박 씨가 기혼자였던 것을 처음부터 알고 있었다는 것과 증거를 통해 재판에서 모두 인정받아 불륜녀 이 씨는 아내 김 씨에게 위자료 1400만 원을 지급하라는 선고를 내렸습니다.

 

 

 

 

위 사례처럼 단기적인 선임 비용 지출보다 장기적인 손익을 먼저 고려해야 할 것입니다. 상간녀소송변호사의 선임 비용에 부담을 느끼면서 꺼리는 분들이 있는데, 당장 지급하는 선임 비용보다 나중에 자신의 권익을 지켜냄으로써 확보할 수 있는 금전적 부분이 훨씬 클 수도 있다는 점을 상기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또한, 적절한 기한 내에 법률대리인의 도움을 받아 자신의 견해를 전달하지 않는다면 기한이 지나가 되돌릴 수 없고 자신의 견해를 전달할 수 없게 되어 상당히 큰 금전적 피해를 받게 될 것입니다.

 

또한, 비밀 누설의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상간녀소송변호사는 비밀 유지 의무를 통해서 의뢰인의 비밀을 누설하는 것이 제재되므로 의뢰인은 자신의 아주 작은 사소한 문제라고 하여도 누설될까 우려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마지막으로 법률전문가는 이혼에 대한 수많은 정보 중 정확하고 전문적인 정보를 제공합니다. 최근 정보가 무수히 쏟아지면서 그중 거짓된 정보 혹은 획일화된 정보가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데 이로 인해서 본인의 이혼 절차가 방해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혼을 고민하는 분이라면 내연녀 소송 상담을 통해서 자신의 사유는 어떠한 것인지 구체화 및 분류를 하고 그에 알맞은 주장과 근거를 마련하여 사전 준비를 철저히 하도록 해야 합니다.

 

사랑하고 신뢰하던 사람과의 논쟁은 정신적, 신체적 고통을 초래하고 고독감을 줌으로써 후반에 지쳐 좋지 않은 결과에 수긍할 수 있습니다. 힘든 길도 내 마음을 알아주는 동반자와 함께하면 더 쉽게 갈 수 있는 것처럼 이혼소송 역시 상간녀소송변호사와 함께하는 그것이 더욱 효율적인 소송을 진행하는 방법이 될 것입니다.

 

 

 

 

 

24h 주말·공휴일 무료상담 02-534-2579

 

비대면 상담

 

법무법인 감명 이혼·가사 전담팀

:: my brand story ::

gammyung.mnz.co.kr

카카오톡 상담

 

법무법인 감명 이혼 전담센터

이혼·가사전문변호사를 중심으로 결성된 법무법인감명의 이혼 전담센터입니다. 24시간 무료전화상담가능합니다.

pf.kakao.com

법무법인 감명 이혼/가사 홈페이지

 

이혼전담센터 법무법인 감명 이혼/가사

 

divorce.gamm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