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술집여자상간녀에게 위자료 청구

상간자·이혼 특화 법무법인 감명 2021. 6. 23. 17:30

 

 

‘유부남’의 신분으로 앞으로 평생 살아가야 한다면 아내에게 남편으로서 지켜야 할 여러 가지의 매너와 의무가 있습니다. 밖에 나가서 친구들을 만나 노는 것을 좋아한다든지, 다른 이성과 함께 어울려 술을 먹는 것을 좋아한다고 하더라도 이미 자신의 가정이 있는 유부남이라면 이런 행동은 해서는 안 된다고 봅니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본인이 지금 어떤 잘못된 짓을 저지르고 있는지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본인이 하는 잘못을 멈추지 못하기도 합니다. 오로지 자기 자신만을 위해서, 자기 자신을 위한 그런 행동을 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여자와 어울려 놀기 위해서 유흥업소에 지속적으로 방문하여 술집 여자와 애정 담긴 사이로 지내다가, 결국 아내에게 이런 모든 사실을 들켜버리는 남편들이 많습니다. 자신의 남편이 유흥업소의 술집여자와 이런저런 추억을 만들며 지냈다는 것을 알게 되어 ‘아 그렇구나, 그럴 수도 있지’ 라며 생각하는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대부분의 아내들은 자신의 남편이 그런 행동을 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을 때의 그 충격은 이루 말할 수가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혼을 결정한다는 것은 그렇게 쉬운 문제가 아닙니다. 남편과 이혼은 좀 더 수많은 고민을 거쳐 결정을 내려야 하겠지만 술집 여자는 용서하지 못할 것 같다면, 술집여자상간녀소송을 청구하여 유부남인 남편과 만남을 한 것에 대한 책임을 물 수 있도록 해야합니다.

 

 

 

 

상간녀란 이미 기혼자의 몸인 유부남과 은밀한 관계를 이어오는 사람을 뜻하며, 술집 상간녀의 행동으로 한 가정이 파탄 났을 경우에 그 책임을 묻는 것을 술집여자상간녀소송이라고 합니다. 과거 간통죄와는 달리 상간녀 소송은 굳이 남편과의 이혼을 하지 않더라도 얼마든지 술집여자상간녀소송, 위자료 청구가 가능합니다. 남편과 상간녀가 관계를 정리하지 않고 계속해서 만나고 있다면 소송을 청구하여 가정을 지켜야 합니다.

상간녀 소송이 그렇게까지 강력한 처벌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그래도 해당 술집여자상간녀소송만으로 가정을 지키는 것이 가능합니다. 상간녀 소송을 진행하려고 한다면 그 상간녀로 인해서 부부관계, 가정이 파탄이 될뻔 한 것, 상간녀와 배우자의 불륜으로 인해서 내가 정신적으로 고통받은 것, 또는 손해를 입힌 것에 대하여 술집여자상간녀에게 위자료를 받아낼 수 있습니다. 이때 혹시나 나의 배우자에게 상간녀가 계속해서 매달리는 경우라면 상간녀에게 받을 위자료 액수가 점점 늘어난다고 합니다.

 

 

 

 

때문에 상간녀 입장에서는 상간녀 자신이 이 사람과 만나게 될 경우에 가지고 있는 돈 전부를 빼앗기게 되는 것이 아닌가라는 생각을 갖게 될 수 있으니 남편의 곁에서 떨어지려고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렇기에 남편과 이혼을 하지 않고 가정을 지켜내고 싶다고 한다면 상간녀 소송이라도 진행하여 위자료를 청구하여 지급받고, 남편과의 관계를 완전하게 정리시키고 부부관계를 전과 같이 회복하려고 노력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남편이 술집여자와 감정을 가지고 만남을 지속했기 때문에 그 여자를 소송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남편이랑 이혼을 해야만 가능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남편이 이혼하지 않은 상태에서는 상간녀가 저지른 행동에 대하여 책임을 묻는 것이 힘들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상간녀 소송은 부부가 이혼을 하지 않아도 할 수 있으며 이혼을 하지 않는다고 해서 소송을 못하는 것이 아닙니다. 즉, 남편과 굳이 이혼을 하지 않더라도 그와 만남을 가졌던 술집여자상간녀에게 위자료를 청구하여 손해배상금을 받아내는 것이 가능한 것입니다.

 

 

 

 

이혼하지 않은 상태에서 상간녀 소송을 해서 위자료를 청구할 수 있는 이유는 그 상간녀 때문에 부부관계가 완전히 파탄이 난 것에 대한 책임과 상간녀로 인하여 남편의 아내로써의 권리를 침해받은 것에 대한 책임을 묻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외도를 저지른 남편이 밉더라도 마지막 기회를 주고 싶다면, 상간녀 소송을 통해 또다시 불륜을 저지르지 못하도록 강력히 대응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어떤 이들은 본인이 한 행동은 절대 불법적인 행동이 아니라고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본인이 기혼자와 감정을 가지고 만남을 이뤘다는 것은 사실이지만, 절대 성적인 행동을 한 적은 없다고 주장하는 경우도 더러 있습니다. 그렇다면 두 사람이 성관계를 가진 적이 없는 것이 사실이라면 불법행위에 해당이 되지 않는 것일까요?

 

 

 

 

성관계를 가지지 않고 감정만 가지고 플라토닉하게 만나왔다면 불법행위에 해당하지 않는다고 주장합니다. 하지만, 상간녀의 이러한 주장은 절대 사실이 아닙니다. 불법행위란 두 사람이 육체적으로 사랑을 나눠야지 해당되는 것이 아닙니다. 불법행위는 상대가 유부남일 줄 알면서도 정신적으로 사랑을 주고받았을 경우와 육체적인 사랑을 나누었을 경우 전부 포함이 되는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때문에, 상간녀가 이런 식으로 나에게 혼란을 준다고 하더라도 절대 동요하는 모습을 보여줘선 안됩니다. 또한, 상간녀가 본인은 끝까지 절대 잘못하지 않았다며 발뺌한다면, 그 행동도 증거로 일단 만들어두는 것이 좋습니다. 상간녀의 태도가 어떤지에 따라 위자료 금액이 달라질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부부의 결혼생활을 한 기간이 절대 짧지 않고 배우자와 상간녀의 불륜 행위를 한 기간이 길면 길수록, 법원에서는 상간녀에게 더 높은 위자료 판결을 내릴 확률이 높습니다. 그리고 상간녀의 경제적인 상황이 좋으면 좋을수록, 혹은 그렇지 않은 상황에 비해 위자료가 조금 더 높은 금액으로 책정됩니다. 이렇게 위자료가 높게 책정이 되는 경우에는 최대 5,000만 원까지도 지급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위자료 문제를 가지고 소송을 진행하게 되는 경우에는, 먼저 해당 법률 지식과 경험이 풍부한 법조인의 조력을 받아 진행하시는 것을 가장 추천드립니다.

 

 

 

 

 

 

24h 주말·공휴일 무료상담 02-534-2579

 

비대면 상담

 

법무법인 감명 이혼·가사 전담팀

:: my brand story ::

gammyung.mnz.co.kr

카카오톡 상담

 

법무법인 감명 이혼 전담센터

이혼·가사전문변호사를 중심으로 결성된 법무법인감명의 이혼 전담센터입니다. 24시간 무료전화상담가능합니다.

pf.kakao.com

법무법인 감명 이혼/가사 홈페이지

 

이혼전담센터 법무법인 감명 이혼/가사

 

divorce.gamm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