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성추행법률상담 깔끔한 해결을 위해서

상간자·이혼 특화 법무법인 감명 2020. 4. 3. 17:57

성추행법률상담 깔끔한 해결을 위해서

 

 

세계적인 가수로 발 돋움 하고자 발전을 거듭하는 BTS가 올해 6월경에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합니다. 남녀 노소 할 것 없이 세계인의 마음을 울리고 인기몰이를 한창하고 있는 대중적인 아이돌 가수이기에 굉장한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이와 같이 많은 사람이 밀집하는 콘서트에서 발생하는 사고, 밀집한 공간에서 벌어지는 일들로 인해 성추행법률상담이 끊이지 않게 됩니다.

 

 

공중이 밀집된 장소에서 추행을 저지르면 성폭력 처벌법 제11조에 의거해 1년이하의 징역 또는 3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하게 되는데요! 공연장 말고도 대중교통, 수 많은 인파가 몰린 공간에서 자주 일어나기에 각별히 주의를 요합니다!

 

 

흔히 성추행이라고 하면 굉장히 포괄적인 의미를 내포하고 있어 수많은 분쟁이 존재하고 수사기관과 직결되어 수사를 받게 되는데요. 성추행법률상담은 형사전문변호사가 직접 도와드리고 있으며 각 사건에 해당하는 최적의 해결방안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최근 성.추행사건에 휘말려 의혹을 받고 있다는 것 만으로도 국민 정서상 좋지 못한 시선을 한번에 받을 뿐만 아니라 실제 범죄자처럼 위축이 되고 수사단계에서 소극적으로 대응하였다가 처벌을 받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상대방과 합의를 하려고 해도 어렵고 그렇다고 형사처벌을 온전히 받자니 가정이 있는 사람이거나 미래가 걱정이신 분들은 반드시 성추행법률상담을 받아야 하는데요!

 

 

성범죄에 있어 친고죄 규정이 폐지되면서 신고가 접수된 이상 수사기관은 발 빠르게 수사를 진행하고 의뢰인은 어떠한 법률적 조력 없이 사건을 헤쳐 나가야만 합니다.

 

 

만약 징역형 보다 가벼운 벌금형이 내려졌다고 할지라도 상황에 따라서 보안처분을 함께 부과할 수 있어 조심해야 합니다. 내용인즉슨 개인 정보 공개 처분이 내려지고 관할 경찰서에 최대 30년까지 개인정보를 제출하면서 성범죄 알림e 사이트에 등록되어 누구나 열람해 볼 수 있는 경우까지 치닫게 됩니다.

 

 

 

가정이 있는 사람이라면 본인에게만 타격을 입는 것이 아닌 주변 친지나 이웃들에게도 2차적인 타격이 가게 되기 때문에 사건을 현명하게 해결하지 않으면 악 순환이 계속될 수밖에 없습니다. 저희 로펌에 찾아와 성추행법률상담을 받았던 의뢰인은 오랜만에 친구들과 만나 술 한잔을 기울이게 되었고 그 시간이 즐거워 평소 주량보다 더 많이 마시게 됐습니다. 그렇게 시간은 흘러 자정 즈음에 헤어지게 되었고 술에 취한 의뢰인은 비틀대며 걸어가다가 원치 않게 여성의 어깨를 만지게 되었는데요. 이 광경을 본 여성 일행의 신고로 강제추행으로 검거되었습니다. 폭행 또는 협박으로 사람에 대하여 추행한 자는 10년이하의 징역 또는 1,5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지는데요!

 

 

 

어느 누구도 성추행법률상담을 하려고 할 때 귀를 기울이지 않았다면 감명을 통해서 혐의를 벗어나는 방법을 찾아 보세요! 풍부한 경험과 전.문지식을 겸비한 변호사의 도움을 받아 사건 해결을 보다 신속하고 정/확하게 하시길 바랍니다. 상담은 무/료로 진행되고 있으니 언제든지 문의 주시면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단순해 보여도 복잡한 법리가 적용되는 상황에 연루되었다면 섣불리 판단하지 마시고 전.문가와 좀 더 구체적으로 상담하여 적극적으로 대응하시길 바랍니다.